ZB3

베팅 사이트의 블랙리스트는 피해야 할 베팅 사이트와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https://mtpolic.com/ 힘들게 번 돈을 빠르게 훔칠 수 있는 베팅 앱 사기를 경계해야 합니다. 라인과 확률을 조작하는 것은 사기 앱에서 상금을 제한하기 위한 전술입니다. 사기 베팅 앱은 허위로 가장하여 승리한 플레이어의 계정을 의도적으로 제한하거나 폐쇄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어떤 북메이커가 신용 카드, 넷텔러, 스크릴 및 paysafecard를 통한 입금을 허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입출금 방법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자세히 설명하고, 스크립트나 스크린샷을 첨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북메이커를 통해 마권업자에 가입한 경우.Bet을 통해 플레이어 ID를 알려주시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려면 이 절차를 이 방법으로 완료해야 합니다.

위에서 동의한 경우 당사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관련 콘텐츠, 할인 및 기타 특별 제안을 보냅니다. 예를 들어, 전문 핸디캐퍼는 때때로 다른 전문가 그룹에 수백만 달러를 포함하는 신디케이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공급자는 해커가 민감한 정보에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고급 보안 기술을 사용합니다. 트위터나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진정한 정보 제공자가 있을 수 있지만 제휴 사기꾼은 쉽게 발견됩니다.

사기 마권업자가 짜증나는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최후의 수단은 그의 계정을 종료하는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변명은 여러 계정(동일한 IP를 사용하든 아니든)을 보유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보너스 이용 약관을 위반하고 심지어 중재하는 것까지 포함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너무 성공했다면 이 북메이커들이 당신을 금지할 것이라는 사실로 귀결됩니다. 요즘에는 이런 일이 드물지만, 온라인 베팅 초창기에는 동유럽과 카리브해에서 유래한 많은 가짜 베팅 사이트가 이러한 관행을 사용했습니다.